티스토리 뷰

최근 방영된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주역인 규현이 프로그램 최다 출연자로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규현 놀토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6월 22일 방송된 이 에피소드는 규현의 아홉 번째 출연을 기념하는 자리로, 출연진과 게스트들 사이에서 유쾌한 농담이 오갔다.

 

규현 놀토
iMBC 연예뉴스 사진

 

규현의 꾸준한 출연은 프로그램 내에서도 화제가 되었는데, 함께 출연한 유준상은 규현을 고정 멤버로 착각할 정도라고 유쾌하게 언급했다. 진행자들도 이러한 규현의 잦은 출연을 인정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규현 놀토
iMBC 연예뉴스 사진

 

여러 차례 출연에도 불구하고 규현은 아직까지 '원샷'을 받지 못했는데, 이는 주목받는 순간에 클로즈업되는 장면을 의미한다. 이를 또 다른 게스트인 붐이 지적하며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 규현은 이에 대해 웃으며 자신의 반복적인 출연 동기가 매주 소개되는 맛있는 음식들에 대한 호기심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규현과 유준상이 '프랑켄슈타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출연진과 게스트들 간의 유쾌한 대화와 축하 분위기는 시청자들에게도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규현 놀토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음악, 게임, 요리 등 다양한 요소를 결합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규현의 빈번한 출연은 프로그램에 추가적인 재미를 더해주었으며, 그의 인기를 재확인시키는 동시에 프로그램이 다양한 인물들을 하나로 모아 재미있고 매력적인 형식을 만들어낸다는 점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