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발매한 지 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노래는 설운도가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으로 오랜 시간 내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임영웅/출처-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은 이곡을 '우리가 보는 별은 작아보여도 실제로는 엄청 크다. 여러분들의 사랑도 그렇다.'라고 말하며, 팬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 비디오 및 공연영상

임영웅 뮤직비디오 / 출처-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 출처-임영웅 유튜브